고객관리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심으로 고객과 한가족이 되겠습니다.
급식운영위원회, 고객리서치, 실시간 만족시스템 체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주)대웅은 음식의 맛, 위생, 서비스등 전 분야에서 어느 하나도 소홀함이 없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당운영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운영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는 제도로서 고객이 느끼는 불만과 불만족스러운 점은 즉각 개선하는 통합솔루션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불만제로를 넘어 고객감동을 목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 가족이 먹는 음식, 건강한 식재료, 식자재 유통을 기반으로 하는 단체급식 전문기업 ㈜대웅은
가치
매월 1회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실시합니다.
전문
단체급식 운영경험이 풍부한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심
영업과 관리조직을 별도 운영하지 않고, 하나의 조직으로 운영을 합니다.
※ 별도 : 비상식 제공
갑작스런 비상사태 시 본사 직영의 가장 근거리의 사업장에서 음식을 조리한 후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 사업장과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강화하여 긴급 상황에 즉시 대처(음식수송을 위한 냉동 탑차 보유)